youtube.com/@daisukikorea
instagram.com/daisuki__korea
BTS new Album SWIM
이노가시라 공원. 너무 아름답고, 멋진 공원이네요.
저도 예전에 가봤는데, 멋지더라구요
용마산 스카이워크. 강추 !!
정명훈 오케스트라. 김세현 피아니스트 협주. 롯데 콘서트홀. 간만에 훌륭한 공연을 봤어요
今日のお昼ごはん!石焼ビビンバ🙌
🇰🇷学生の時の友達に会いに韓国へ! 最高に楽しい4日間でした 漢江公園にまた行きたい🥺
이열치열😏🔥ㅋ
소주까지 곁들인 훌륭한 식사네요 😁
もう1ヶ月近く経つけど、余韻が抜けません🥺
너무 좋아 😍
맛도리 모음^^
市場が面白い😁